Breaking News

포.람.애.맥 4대 드림카 품는 도이치오토모빌그룹, 국내 최대 수퍼카 유통사로 급부상

 도이치오토모빌 권혁민 부회장

도이치오토모빌 권혁민 부회장

도이치오토모빌그룹이 람보르기니와 애스턴마틴, 포르쉐, 맥라렌 등을 취급하는 국내 최대 수퍼카 브랜드 유통업체로 급부상하고 있다.

도이치오토모빌그룹은 내달 4일 서울 반연트리 호텔에서 영국 수퍼카 브랜드 맥라렌 오토모티브, 리런칭 행사를 갖는다. 이날 행사에는 마이클 라이터스 맥라렌CEO 등 본사 관계자와 도이치오토모빌그룹 권혁민 부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앞서 맥라렌 오토모티브는 지난 달 맥라렌 서울의 새로운 딜러사로 도이치오토모빌 계열회사인 ‘브리타니아오토’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브리타니아오토는 기존 맥라렌 서울 전시장 및 인력을 모두 인수, 새롭게 운영을 시작했으며, 아투라(Artura), 750S, GTS를 비롯한 맥라렌 슈퍼카 전 라인업과 얼티밋 시리즈를 판매할 예정이다.

맥라렌 750S 르망
맥라렌 750S 르망

도이치오토모빌그룹은 지난해 기흥 인터내셔널이 딜러권을 포기한 영국 애스턴 마틴을 인수한 데 이어 이번에 맥라렌까지 추가하면서 영국 수퍼카 브랜드를 모두 취급하게 됐다.

도이치오토모빌그룹은 지난 2023년에는 이탈리아 수퍼카 람보르기니의 두 번째 딜러사로 선정, 지난해 강남권의 분당에 전시장을 오픈한 데 이어 하반기에는 부산에 대규모 전시장을 오픈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도이치오토모빌그룹은 BMW, 미니, 재규어랜드로버, 아우디, 포르쉐, 람보르기니, 애스턴마틴, 맥라렌, 그리고 중국 BYD까지 총 9개 수입차 브랜드와 4개 수퍼카 브랜드를 취급하는 국내 최대 수입차 유통업체로 도약하게 됐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