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견 제약회사 파마리서치가 리쥬란코스메틱의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의 메인 테마인 ‘Rewrite Your Story(리쥬란으로 새로운 나로)’는 리쥬란코스메틱으로 피부 자신감을 되찾고 새로운 나로 완성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영상에서는 리쥬란코스메틱의 수출국을 다양한 국적의 인물과 함께 소개하며 글로벌 시장으로 확장한 모습을 강조했다.
이번 광고는 리쥬란코스메틱이 전 세계 소비자들의 피부 변화를 이끄는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음을 나타내고자 했다.
파마리서치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리쥬란코스메틱이 국적, 나이, 성별을 떠나 피부고민을 해결하고 자신감을 되찾는 여정에 함께하는 브랜드임을 강조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말했다.
한편, 리쥬란코스메틱의 이번 캠페인은 TV, 온라인,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공개되며, 소비자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브랜드의 대세감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관련기사
젠슨 황, 1년 전에도 서명했는데...삼성, 올해도 엔비디아 HBM 확답 못 받아
"결국 필요한 것은..." 자율주행의 핵심 엔비디아 '헤일로스' 안전 시스템 공개
금융지주 브랜드 평판 조사, 하나금융지주 압도적 1위. 우리금융 꼴찌
이미 35%가 자동변속기 선택! 제1종 보통 운전면허 시험 트렌드 바뀐다
에이수스, GTC 2025에서 엔비디아 기반최신 AI POD 공개
성남~복정 광역BRT, 올해 5월 착공…2027년 상반기 개통 목표
르노코리아의 새로운 물결 '일렉트로 팝' 전략...1년 지난 지금 '브랜드 가치 구축 성공적'
"세계 최초 열차 내비게이션" 서울 지하철 1~8호선 장착
“작년에만 여섯 번 터졌다”. 금융사고 최다 농협금융, 올해는 막을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