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한번 주유로 7,400km 난다! 개인 전세 제트기 인기 모델 팔콘 '봄바디어 챌린저' 공개

 ‘봄바디어 챌린저(Bombardier Challenger)’ 모델은 세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비즈니스 제트기 중 하나로 지목된다

‘봄바디어 챌린저(Bombardier Challenger)’ 모델은 세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비즈니스 제트기 중 하나로 지목된다

  알렉스 그룹 인베스트먼트(Alex Group Investment)의 계열사인 팔콘(Falcon)이 개인 제트기 전세 항공기 중 가장 많은 요청을 받은 인기 기종 모델인 ‘봄바디어 챌린저(Bombardier Challenger)’를 소개했다. 현재 팔콘의 개인 제트기 전세 사업부인 팔콘 럭스(Falcon Luxe)에서는 두 대의 챌린저 제트기가 운항 중이며, 해당 기종은 넓은 공간과 고급스러운 비행 경험을 원하는 고객에게 최고의 선택이라는 평가다.

챌린저 모델은 세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비즈니스 제트기 중 하나로 지목된다. 최대 12명의 승객이 편안하게 앉을 수 있는 넓고 조용한 기내 분위기가 주요 특징이다. 최대 약 7400km의 항속거리로 두바이와 런던, 리야드와 파리, 몰디브 등 주요 행선지 간 직항 비행이 가능하다.

강력한 비행 성능과 넉넉한 기내 공간 덕분에 승객들은 비행 중 업무, 휴식, 수면 등 모든 면에서 편안한 여행이 가능하다.

알렉스 그룹 인베스트먼트의 설립자이기도 한 술탄 라쉬(Sultan Rashit) 회장은 “기내 공간, 아늑함, 논스톱 운항거리, 신뢰성 등 고객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소를 살펴보면 챌린저는 매번 이를 충족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그는 이어 “ 챌린저는 현재 우리가 운영하는 가장 강력한 자산 중 하나며, 모든 비행에서 그 가치를 계속 입증하고 있다”고 자부심을 보였다.

팔콘 럭스는 알렉스 그룹 인베스트먼트 산하에 비행 지원, FBO 및 MRO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개인 항공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팔콘 럭스는 고객이 가장 원하는 항공기를 제공하는 데 집중하고 있으며, 세부 사항에 대한 관심을 유지하며 고품질의 믿음이 가는 일을 하겠다는 확고한 의지와 함께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