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인천~기타큐슈 노선 특별 프로모션… “할인부터 현지 혜택까지 한 번에”
진에어가 오는 6월 28일(토)부터 인천~기타큐슈 노선 탑승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천~기타큐슈 노선은 6월 현재 진에어가 국적사 중 단독 취항하고 있는 노선으로 인천공항(T2)에서 9시 40분 출발, 현지에서는 12시에 출발하는 일정으로 매일 운항 중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진에어 홈페이지 가입 회원 대상이며 운영 기간은 6월 28일부터 7월 13일까지, 탑승 기간은 6월 28일부터 10월 25일까지다. (일부 일자 제외)
먼저30% 정률 할인과 7만원 정액 할인 두 가지 형태의 항공 운임 할인을 준비했다. 정률 할인은 9~10월에 출발하는 항공편 대상으로 항공권 예매 단계에서 프로모션코드를 입력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예산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정액 할인은 매주 토요일(6월 28일, 7월 5일, 7월 12일) 오후 7시 정각 이후 오픈되는 할인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 선착순 제공된다. 해당 할인은 일자 별 선착순 7명, 총 21명에게 제공되며 1인 왕복, 출도착 일자 등 조건을 충족해 항공권을 조회하면 할인 적용된 운임이 표출된다.
그 외 총 5.5만원 상당의 부가서비스 쿠폰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기본적으로 제공하고 있는 15kg 무료 위탁 수하물 외에 5kg가 추가 제공되고 지니프론트 좌석 선택이 가능한 쿠폰도 함께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실속 있는 현지 제휴 할인 혜택도 있다. 현지 제휴 렌트카 업체(Sky, Budget, TOYOTA, NISSAN) 이용 승객 대상으로 편의점, 카페, 드럭스토어 등 다양한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2천엔 ‘QUO’ 실물 카드(약 2만원 상당)를 증정한다.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이용 승객 대상이며 선착순 1,000명 한정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또한, 현지 공항 도착 후 쿠사미역까지 사용 가능한 버스 승차권도 8월 24일까지 인원 제한 없이 제공한다. 항목 별 세부 혜택 및 쿠폰 수령, 이용 방법은 진에어 홈페이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에어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항공권 할인뿐 아니라 현지에서도 실속 있는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며 “진에어와 함께 더욱 알차고 경제적인 기타큐슈 여행을 계획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규슈의 숨은 보석 '기타큐슈'는 '볼거리, 먹거리, 즐길 거리'가 고루 갖춰진 도시로 짧은 여행에도 충분히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 도시다.
주요 여행 코스로 에도 시대 전통 건축미를 간직한 기타큐슈의 랜드마크 '고쿠라성', 메이지 시대 일본 항구 도시 낭만을 느낄 수 있어 마치 시간 여행을 하는 듯한 '모지코 레트로', 가족 여행객을 위한 '자연 동물 공원', 일몰을 감상하기 좋은 '히비키나다 해안', 환상적인 야경을 선사하는 '사라쿠라야마' 등이 있다.
먹거리로는 모지코 레트로의 대표 음식 '야키카레', 진한 돼지뼈 육수가 일품인 '고쿠라 라면', 모지코 바나나 스무디, 탄가 시장에서의 신선한 해산물과 '고로케' 등이 유명하다. 기타큐슈에서만 할 수 있는 즐길 거리도 빼놓을 수 없다. 대표적으로 항구 도시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모지코 페리 체험'이 있으며 세계적인 등나무 터널 '가와치 후지엔'에서의 인생샷 촬영은 여행의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