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7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대표 준중형 세단 '아반떼'의 구매 혜택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먼저 아반떼는 먼저 블루멤버스 포인트 선사용 조건을 통해 재구매 횟수에 따라 최대 25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2회 재구매 고객은 10만원, 3회 이상 15만원, 4회 이상 20만원, 5회 이상 25만원의 할인이 제공된다.

이어 현대인증중고차에 차량을 매각하고 아반떼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50만원을 할인해주는 트레이드-인 특별 조건을 운영한다.
또 베네피아 제휴 타겟 10만원, 운전결심 X PLCC 카드 프로모션 20만원 혜택이 제공된다. 운전결심 프로모션은 운전결심을 통해 운전 연수 완료 고객 중 현대차 전용 카드를 통해 500만원 이상 이상을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프로모션 혜택을 모두 더할 경우 받을 수 있는 최대 할인 금액은 155만원 수준이며, 아반떼 하이브리드 모델 역시 가솔린과 동일한 혜택이 제공된다.

고성능 아반떼 N 모델의 경우 추가 프로모션이 제공된다. 생산월 조건이 추가되는데, 2월 이전 생산 물량은 300만원 할인, 3~4월 생산된 물량은 200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N 특화 프로그램으로 월 납입금 할인형을 선택 또는 부가서비스 선택형을 선택할 수 있다. 두 가지 모두 4% 할인이 제공되며, 월 납입금 할인은 4% 납입금 할인, 부가서비스 선택형은 1년 1회 인제서킷 패키지 이용권을 제공한다.
현대차 아반떼는 기본형 기준 2,034만원부터 시작하며, 국내 시장에서 꾸준한 인기와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